월말만 되면 데이터가 부족하지 않으시나요? 저 같은 경우 대중교통 타고 외출할 때 동영상을 가끔 보는데요. 외출이 많아질 수록 데이터는 부족한 현상을 겪습니다. 데이터가 부족한 날일 때마다 매번 충전의 길에 놓이죠.

 

"해, 말아...?"

 

아깝긴 하지만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도 부담없이 멤버십포인트로 할 수 있다는 점. 보통 스타벅스 사이즈업 할 때마다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데이터 충전에도 쓸 수 있으니 짱 좋죠.

 

 

전 LTE 데이터 선택 54.8 짜리 쓰고 있는데 데이터 6GB가 제공됩니다. 집에 와이파이가 있어서 집에 있을 땐 부족함 없이 사용하는데 외출이 잦아질 수록 데이터 가뭄현상이 발생.. 아낀다고해도 동영상 하나보면 없어지는 건 순식간이더라고요.

 

 

 

 

 

남는 멤버십으로 데이터 충전도 할 수 있습니다. 2GB를 충전하면 18,000포인트가 빠지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가 소진되긴 하지만, 돈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라면 과감히 할 줄 알아야겠죠. 전 보통 1GB가를 많이 하는데 마음 편히 2GB 충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돈을 내고 충전할 수도 있는데 2GB에 거의 2만원 꼴입니다. 하고 싶은 마음이 뚝 떨어지죠. 차라리 이럴 바에 데이터 안쓰고 방콕하는게 더 현명할 듯...

 

 

 

 

 

아니면 LTE 데이터 룰렛으로 데이터 뽑기도 가능합니다. 전 1GB, 100MB 한번씩 당첨됐었는데요. 그렇게 아깝진 않은 것 같아요. 그러다 1GB 당첨되면 10000포인트는 아끼는거니까요.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 

 

 

 

멤버십 등급 기준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는 VIP 12만, 골드 10만, 실버 7만, 화이트 5만, 일반은 없습니다. 잘 참고하셨다가 포인트 활용하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VIP인데 벌써 7만 포인트밖에 남지 않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