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협에서 획기적인 예금 상품이 출시되어 엄마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상품은 바로 잇(it)딴주머니로 자유롭게 출금이 가능한 것은 물론, 계좌에 예비자금을 넣어두면 최고 연 1.5%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협 잇딴주머니 금리 및 가입조건, 가입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일반 통장에 넣어두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여 목돈 마련에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잇딴주머니통장은 인터넷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고 연 1.5% 금리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쉽게 말해 카카오뱅크의 세이프 박스 기능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뱅 세이프 박스보다 금리가 0.3%p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품 가입 통계를 보면 의외로 30대~40대 남성이 여성보다 가입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5% 금리가 낮은 것처럼 보이지만 일반 예금 상품에 비해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그냥 묵혀두지 마시고 잇딴주머니에 넣으셔서 이자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가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명의 개인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이 상품을 가입한 분들은 스마트폰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당·타행 이체 수수료와 자동이체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이자지급 방식은 매월 3번째 토요일의 다음날 이자가 지급됩니다

 

 

 

 

기본금리 1.4%가 적용되며 마케팅활용동의를 할 경우 우대금리 0.1%가 적용되어 최고 1.5% 이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 예금 통장보다 금리가 높기 때문에 입금한도는 1천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상품과 이자지급방식이 달라서 혼동이 오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그럴 경우 수협 고객센터로 전화걸어 궁금증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수협 잇딴주머니 금리 및 가입방법, 가입조건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일반 통장에 목돈을 넣어두셨다면 오늘 소개한 잇딴주머니통장을 가입하셔서 목돈 마련에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