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용카드를 개설하면서 알게 된 정보가 있는데 바로 결제일별 이용기간입니다. 전월에 사용했던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언제 결제하느냐에 따라 돈 관리가 수월해질 수도 있고 어려워질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카드사에 비해 보기 어렵게 되어 있으니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를 토대로 확인 후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검색창에 결제일별 이용기간으로 검색하면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결제예정금액 조회 및 결제일 변경 등을 할 수 있는데요. 우선 결제일별 이용기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결제일이 1일로 설정하게 되는데 이 경우 2018년 12월 20일부터 2019년 1월 19일까지 이용한 금액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신용카드 처음 만드신 분들이 실수하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이렇게 되면 돈 관리하기가 애매하기 때문에 가급적 1일부터 31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청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1일부터 31일까지 쓴 이용대금을 청구하고 싶다면 결제일을 13일로 바꾸면 됩니다. 카드사 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꼭 해당 카드사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을 원한다면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 결제일에서 변경하거나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700입니다. ARS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상담사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변경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 여유 있을 때 분할 납부를 통해 부담을 줄이고 있습니다. 한번에 결제하는게 가장 편리한 방법이기도 하지만 결제일에 돈이 없을 경우 또수수료가 붙을 수 있어 주의하는 편이거든요. 아무쪼록 오늘 정보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